셀마 헤이엑이 전하는 나 다운 아름다움의 힘
멀츠 에스테틱스의 울쎄라피 프라임™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 Pinault).
그녀가 전하는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피 프라임™의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 Pinault)를 선정했다. 진정한 자기 표현을 중요시하며, 항상 본인만의 당당한 매력을 선보여온 셀마 헤이엑 피노의 라이프스타일은 멀츠 에스테틱스의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울쎄라피 프라임™은 미국 FDA의 허가를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을 보유하고 있다. 피부 속 원하는 깊이에 정확하고 정밀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하여 열 응고점을 생성함으로써 리프팅 효과를 내는 원리다. 미국, 유럽에 이어 한국에서도 울쎄라피 프라임™을 만나게 된 것을 기념해, 셀마 헤이엑과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VOGUE | MERZ AESTHETICS
셀마 헤이엑 피노 인터뷰
@merzaesthetics @merzaesthetics_kr @salmahayek
#멀츠 #멀츠에스테틱스 #셀마 #셀마헤이엑 #울쎄라피프라임 #Merz #SalmaHayek #UltherapyPr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