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에로 리쏘니가 선보인 ‘알파벳 소파 시리즈’는 레고 브릭에서 영감받은 모듈식 디자인이 돋보인다. 풀리 업호스터드 시트, 백, 팔걸이가 다양한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교체나 세탁을 위해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아르네 야콥센의 대표작인 ‘앤트 체어’가 다양한 텍스타일 및 레더 소재의 전면 업홀스터리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됐다. 악기처럼 섬세한 예술적인 곡선과 뛰어난 내구성, 조형적 심플함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의 대표 건축물인 시에나 대성당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조형적인 모티브로 살려낸 ‘시에나 컬렉션’.
아일랜드의 상부를 밀면 싱크볼이 나오고, 한쪽을 밀면 인덕션이 드러나며, 완전히 닫으면 아일랜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예술공방의 책상(Bureau des Ateliers)’, 르 코르뷔지에와 베르너 팬톤 등 예술가들의 작업 공간에 놓인 책상에서 비롯된 ‘뷰로 컬렉션’. 하루 중 가장 자주 그리고 오랫동안 사용하는 책상의 아름답고 우아한 형태와 다양한 용도를 지닌 기능을 아일랜드에 융합시켰다.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는 메종의 쓰기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만년필 닙모양의 지퍼 손잡이 디테일과 부드러운 카프 레더 소재,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백으로 모든 일상을 클래식하게 변화시킨다.

Around the World in 80 Days
쥘베른의 소설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80일간의 세계일주 에디션’. 2021년 주인공 필리어스 포그의 런던부터 뭄바이까지의 여정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에 이어 올해는 뭄바이부터 요코하마까지 이동하는 동안 일어난 에피소드를 담아 두 번째 에디션을 론칭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디럭스 유모차의 기능을 갖춘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탠드-업 폴딩’ 메커니즘으로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는 서스펜션 시스템, 마찰력과 접지력이 개선된 새로운 플랫 휠 등으로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전연령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는 클릭으로 쉽고 빠른 시트 높이 조절, 가벼운 무게로 편리하다.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Reddot),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만큼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SELPHY SQUARE QX10
SNS에 최적화된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하는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 스퀘어 QX10’. 염료 승화 방식을 채택했으며,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물, 먼지 등의 오염에 강하다.
SHELPY CP1500
심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작고 가벼운 무게로 인테리어 소품처럼 연출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 ‘SELPHY CP1500’. 상단에 3.5형 LCD 화면을 탑재해 사진 인화 및 출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9가지 종류의 다양한 용지와 선명하고 깨끗한 고품질 인쇄를 지원하고 있다.

브이로그 등 일상 영상 촬영을 위한 장비로 제격인 ‘EOS R50’은 크리에이터 입문자 맞춤 초경량 미러리스 카메라다. 6K 오버 샘플링을 통한 크롭 없는 4K 30p촬영과 Full HD 120p 촬영을 지원한다. 약 2,420만 화소의 APS-C 센서와 DIGIC X 영상 엔진을 탑재해 뛰어난 해상력을 갖췄다.

장식적 예술을 향한 열정과 풍부한 아이디어, 끊임없는 호기심이 느껴지는 ‘데코레이션 컬렉션’.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이고 놀라움을 자아내는 오브제들이 공간에 이야기를 피운다.

딥티크 캔들은 올해 출시 60주년을 맞았으며 선구자적인 4가지 장인정신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넓은 후각적인 정원을 선보이는 49개의 캔들 향과 완벽한 향의 확산을 위해 선별된 심지와 왁스, 일상 속에서 캔들을 풍요롭게 경험할 수 있는 리츄얼 등 깊은 노하우를 통한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헤드보드의 리드미컬한 곡선과 정밀한 광택감이 프렌치 클래식 무드를 더해주는 시몬스 ‘바이아’ 프레임.

‘뷰티레스트 1925’는 ‘아름다운 휴식(Beauty+Rest)’이란 의미의 침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메가 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매트리스다. 소비자가격의 5%가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오는 2025년 완공되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GK, KK, LK, QE, SS 다섯 가지 사이즈로 구성.

빌트인 모듈 타입으로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BESPOKE 정수기’. NSF 83종 인증을 받은 4단계 필터로 신종 오염물질을 포함해 바이러스까지 제거해 주며, 3일마다 자동으로 전기 분해 살균 시스템이 작동해 직수관을 99.9% 살균해준다.

BESPOKE 정수기로 물을 마신 컵부터 다양한 접시, 그릇까지. 넉넉한 용량으로 한 번에 무려 110개의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BESPOKE 식기세척기’. 식기 오염도에 따라 알아서 최적 코스로 똑똑하게 세척하는 것은 물론, 자주 사용한 코스를 추천해 주는 ‘AI 맞춤 추천’이 특징이다. 패널 디자인은 4가지 소재와 13가지 컬러 중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에 딱 맞춘 세련된 키친을 완성할 수 있다.



유럽, 미국에서 2022 올해의 조명상을 수상한 Bella는 네덜란드 디자인 거장 마르셀 반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테이블 램프이자 침실 스탠드이다. 스위스 오르골 명인이 만든 10가지 클래식 멜로디를 탑재했으며, 20단계 조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탈리아 대표 디자인’으로 선정된 Amuleto는 이태리어로 ‘수호물’이라는 뜻으로 태양,달,지구를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안과테스트 완료 및 51단계 조도조절로 눈보호에 최적화된 조명이며, 행운의 램프로써 선물로 추천되는 아이템이다.


세계적인 포슬린 장인 기업 로젠탈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이블 웨어 ‘로젠탈 시그넘 컬렉션’. 19세기 오스트리아 예술 운동으로부터 영감받아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의 레트로 퓨처리즘 감성을 지녔다. 시선을 사로잡는 팔각형 모티브의 빛나는 크리스털 리드와 중앙의 스완 각인 스탬프는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버츄오 팝’은 바리스타가 원두에 따라 추출 방법을 달리하듯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최적의 추출 방법으로 커피를 완성해 주는 ‘바코드 브루잉’으로 차원이 다른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회전 추출로 만들어진 크레마로 더욱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의 커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