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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L Beauty Project

Edge

입생로랑(YSL) 패키지의 사각 프레임 속에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흥미롭게 구성하고, 화면이 줌아웃 되며 제품이었음을 알린다. 직선의 화면 분할을 통해 메인 영상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입생로랑 틴트 속으로 화면이 줌인 되면서 매혹적인 입술컷, 엣지 있는 여자의 눈빛, 제품 등을 감각적으로 담아 ‘세상의 모든 엣지, 궁극의 엣지’를 컨셉추얼하고 대담하게 표현한다.

비트감 있는 화면 전환을 통해 제품의 다채로운 컬러와 세련된 입술 발색컷을 흥미롭고 트렌디하게 보여준다.

제품을 섬세하게 쌓아 엣지 있는 패키지의 특징을 보여주면서, 입생로랑의 스타 컬러(카민태그)를  생생하고 매혹적으로 담아낸다.

입생로랑 틴트의 정교하고 화려한 컬러감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2017 NEW 베르니 아 레브르 컬렉션’을 표현한다.

Project Details

Project:

YSL Beauty ‘Edge’

Client:

YSL Beauty

Date:

2017/05/11 ~ 06/07

Budget, 21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브랜드 주력 제품의 발색 및 컬렉션 전체 컬러를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

Goal

고감도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소셜 유저들에게 제품 ‘리뉴얼’ 이슈 홍보 및 컬러 각인

Target Character

코스메틱 고관여자이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호하는 2030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SNS 콘텐츠 12종 & 17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티저, 메인영상(2종), 제품 중심의 서브영상(2종), Article(웹 기사) 등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YSL Beauty ‘Edge’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948,245

REACH

591,265

ENGAGEMENT

*Updated: 2017.06.12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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