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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DL project

#Womance

워너비 뷰티셀럽 – 천우희, 채정안, 한승연의 ‘워맨스’를 보여줌으로써 그녀들만의 완벽한 ‘케미’ 만큼, 메이크업 제품들의 ‘완벽한 매칭’을 어필한다.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과 피부 표현의 완벽함을 보여주는 비주얼에 포커싱하고, 나아가 그녀들의 색다른 리얼 ‘워맨스’와 매력 넘치는 아름다움까지 표현함

‘워맨스(Womance)’ 메인 영상이 릴리즈 되기 전, VDL  3명의 뷰티 셀럽에 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하나보다는 셋이 즐기기에 좋다.’ 그녀들의 우정 이상의 워맨스. 당신을 당신답게, VDL과 함께 완벽하게!

케미 가득한 그녀들의 일상 그리고 완벽한 메이크업 체인지까지!
메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천우희, 채정안, 한승연의 빛나는 순간을 담아내고, 매혹적인 그녀들과 함께하는 워맨스를 조명한다.
천우희의 무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채정안의 반전 매력이 넘치는 순간, 사랑스럽고 생생한 한승연의 워맨스까지!

VDL 뷰티 아이템과 함께 드라마틱한 변화를 즐기는 천우희, 채정안, 한승연의  매혹적인 순간을 고감도로 담아냈다.

셀럽 3명의 케미만큼 매칭이 잘 되는 제품 특성을 다양한 미니영상으로 풀어냈다.
천우희의 ‘LUMINOUS MOMENT’, 채정안의 ‘TWINKLE SCENE’, 한승연의 ‘BREEZY BEAUTY’
그녀들의 수분빛 차오른 피부와 맑고 생생한 립컬러를 위한 뷰티템을 매칭하여 보여준다.

3, 4, 5월 시즈널 이슈에 맞게 3개의 VDL 제품과 3명의 셀럽을 주인공으로 스토리를 다르게 풀어낸다.
(디지털 오디언스들이 ‘워맨스(Womance)’ 캠페인에 흥미롭게 참여하도록 유도)

Project Details

Project:

VDL #Womance

Client:

VDL

Date:

2017/03/20 ~ 05/22

Budget, 10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타깃 연령층 확대 및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로 포지셔닝
2) 주력 제품 홍보 및 ‘광고용’ 디지털 콘텐츠 소스

Goal

‘Womance’ 컨셉 하에 VDL 주력 제품을 각 셀럽의 매력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킴

Target Character

뷰티 신제품 및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Smart Shopper’ 특성을 지닌 2030 여성

Solution

– SNS 콘텐츠 18종 & 24회 포스팅
– VOGUE 프린트매거진 화보 진행(4월호, 5월호, 6월호 각 6pg)
1) 콘텐츠 유형: 티저, 메인 영상, SNS용 미니영상(스핀오프/화보스케치/이벤트 등), 애드버토리얼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 각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프린트 매거진

Result

VDL #Womance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970,100

REACH

1,303,047

ENGAGEMENT

*Updated: 2017.05.26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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