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뒤집어버려

뒤집어 Turn, 안될 거란 생각은 뒤로

맞닥뜨린 현실은 개인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시대적인 상황과 사회적 배경으로 어쩔 수 없이 ‘포기’하는 데 익숙한 세대. 그리고 그 청춘들을 응원하는 카스가 전하는 메시지. 뒤집어버려

<카스 AOMG M/V와 TVC 를 활용하여 2차 콘텐츠 제작>

 

#뒤집어버려 캠페인 중 ‘AOMG 프로젝트’와 ‘월드컵 이슈’ 간의 콘텐츠를 통한 캠페인 연결을 통해  CASS 소셜 계정과 자사 매체를 통한 디지털 바이럴을 진행했다. 카스 <뒤집어버려>노래 가사를 활용해 M/V 영상과 함께  캠페인 메시지를  비쥬얼적으로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 영상과 월드컵TVC 콘텐츠와의 연결고리가 되는 감각적인 BGM과 타이포그래피가 어울리는 콘텐츠로 제작 하였다.

#뒤집어버려 캠페인을 월드컵 이슈에 맞추어, 대중적 캠페인으로써의 인지 변화 및 월드컵 이슈 메이킹하기 위한 SNS 콘텐츠 <사이먼 도미닉/박재범/로꼬 편> <한국VS스웨덴 미니영상>

Project Details

Project:

[CASS] 뒤집어버려

Client:

카스

Date:

2018/05/17 ~ 06/05

Budget, 18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제작한 TVC 등의 소스를 매체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카스 SNS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고자 하였음
2) 월드컵 특수라는 한정된 시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로 오디언스와 커뮤니케이션하고자 기존 제작 업체 외에 추가로 새로운 콘텐츠 제작 업체에 대한 니즈가 있었음

Goal

TVC, 뮤직비디오 등 제작된 소스를 재가공하여 GQ만의 특색있고 트렌디한 콘텐츠로 제작하였음

Target Character

‘맥주’와 ‘월드컵’에 흥미를 가진 대한민국 2030 소셜 오디언스

Solution

총 4종의 SNS 콘텐츠(영상 슬라이드1종, 카드뉴스 1종, 2D 그래픽 영상 1종, 웹기사 1종)

기존 소스를 재가공 하여 SNS 채널 특성에 맞게 제안

CASS SNS 채널 송출을 위한 콘텐츠 제작을 하였으며,

일부 콘텐츠를 <지큐> SNS 채널을 통한 디지털 바이럴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콘텐츠 제작 및 납품으로 인한 미기재(매체 단순 포스팅)

REACH

콘텐츠 제작 및 납품으로 인한 미기재(매체 단순 포스팅)

ENGAGEMENT

*Updated: 2018.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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