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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Project

Sonata New Rise

NEW RISE
구 도심에서 새로운 문화가 만들어지는 공간들과 SONATA ‘NEW RISE’의 콜라보레이션 컨셉으로 화보 컷을 활용한 영상을 제작했다.
성수동, 녹사평 언덕길, 도곡동 벚꽃길, 북한남동과 같이 오래되었지만 새로운 문화가 시작되고 있는 핫 플레이스처럼 새롭게 ‘페이스 리프트’ 된 쏘나타를 ‘NEW’라는 키워드로 묶어 힙하고 트렌디한 캐릭터로 표현하고자 했다.

GRAND BLUE vs. VALENTINE RED
편안한 드라이빙 2.0 CVVL 모델의 메인 컬러인 ‘그랑블루’와 다이나믹 드라이빙 2.0 TURBO 모델의 메인 컬러인 ‘발렌타인 레드’ 모델의 디자인 비교 영상.
그릴, 헤드램프, 휠, 리어콤비램프 등 두 모델간의 디자인 차별성을 이분할 기법으로 비교하여 각 모델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자칫 밋밋해 질 수 있는 단순 정보성 영상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빠른 컷 편집, 템포감 있는 BGM, 다양한 효과를 활용했다.

ONE POINT
페이스 리프트 된 쏘나타의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영상. ‘SONATA IS OOO’ 이라는 특정 문구 패턴을 활용하여 통일감 있게 내용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WILD, STYLISH, STRONG 등의 카피로 쏘나타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이미지를 감각적인 편집으로 표현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현대자동차 ‘Sonata New Rise’

Client:

현대자동차

Date:

2016/03/22 ~ 04/14

Budget, 18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소셜 미디어 운영을 위한 콘텐츠 확보

Goal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서울 내 특별한 장소들과 함께하는 쏘나타 ‘뉴 라이즈’의 모습을 감각적인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노출함으로써, ‘신차’에 대한 소셜 유저들의 관심 유도

Target Character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 관련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소셜 유저

Solution

SNS 콘텐츠 8종 & 8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이미지(3종), 영상(3종), 카드뉴스, 웹기사
2) 진행 채널: <지큐>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브랜드 소셜 미디어 운영을 위해 ‘이미지 소스(30컷 내외)’ 제공

Result

현대자동차 ‘SONATA’ NEW RISE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1,078,745

REACH

141,431

ENGAGEMENT

*Updated: 2017.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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