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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NDI PROJECT

Timeless Icon

세월에 변함없이 사랑받는 스타일 아이콘 김희선과 펜디(Fendi)가 함께한 밀라노 트립. ‘Timeless Icon’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펜디 피카부(Peek A BOO)백과 배우 김희선. 둘의 연결고리를 컨셉으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펼쳐지는 김희선의 단상을 담은 영상을 기획했다. 펜디의 하이엔드 라인인  피카부백의 타겟 에이지, 3050에 맞춰 잔잔하고 편안한 호흡감으로 제작했으며 타임랩스 기법으로 시간의 흐름을 상징적으로 담았다. 타임리스 아이콘에 대한 김희선의 나레이션과 이탈리안 럭셔리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영상미로 클래식하고 세련되게 연출했다. 시간이 지나도 아름다운 밀라노를 상징하는 피사체들과 펜디 2018 S/S 시즌 메인 룩 그리고 피카부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신을 완성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펜디] Timeless Icon

Client:

FENDI

Date:

2018/03/08 ~ 03/19

Budget, 33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컬렉션에 참여하는 셀럽(김희선)과 함께 밀라노에서 신제품(Peek A BOO)을 알리는 패션 필름 제작

2) 밀라노 로케이션 촬영 및 본사 탑라인 컨펌 과정을 소화

3) 스케치 사진 확보하여 케러셀 등의 광고로 활용

Goal

피카부백의 타겟 에이지, 3050에 어필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 소셜 유저들에게 새로운 시즌의 다양한 룩을 소개하며 관심과 긍정적 인지 제고

Target Character

30~50대 여성 패션 고관여자이자, 럭셔리 패션 트렌드 및 신제품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1편 제작, 광고용 스케칭 사진 10장 촬영
<보그>, <더블유>의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5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메인영상Engagement Rate 14.8%)

609,475

REACH

56,768

ENGAGEMENT

*Updated: 2018.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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