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TOD'S Project

Watch Your Back!

토즈 2017 F/W 컬렉션 라인을 디지털 오디언스에게 흥미롭게 보여주는 패션 필름. 토즈의 뮤즈 크리스탈의 생기발랄함이 돋보이는 한편의 영화 같은 패션 필름을 기획했다. 파파라치가 쫓는 시크한 패셔니스타를 컨셉으로 유쾌한 스토리를 전개했다. 토즈의 뉴 시즌 메인 아이템인 ‘웨이브백팩’과 이탈리아에서 처음 생긴 명칭인 ‘파파라치’를 위트 있게 연결하여 ‘Watch Your Back!(feat.Paparazzi)’로 타이틀을 정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역사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의 근사한 풍경과 모던하고 세련된 토즈 패션 아이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신을 구성했다.

토즈의 아이코닉 가방인 ‘셀라백’을 중점으로 편집한 쇼트 영상.

토즈에서 2017 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뉴 백, ‘웨이브백팩’을 중점으로 편집한 쇼트 영상.

인스타그램용 정사각 비율 영상.

Project Details

Project:

[토즈] TOD'S / Watch Your Back! (Feat. Paparazzi)

Client:

토즈코리아

Date:

2017/10/30 ~ 11/03

Site:

www.tods.com/ko_kr/tods-touch/presents/watch-your-back/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 모델료 불포함

Brand Needs

1) 크리스탈의 캐릭터를 최대한 살릴 수 있게 처음으로 한국 스태프와 기획 제작.

2) 피렌체 로케이션 촬영 및 본사 탑라인 컨펌 과정을 소화.

3) 글로벌 채널 및 옥외광고 활용

Goal

젊은 아티스트의 생기있는 이미지와 함께 토즈 제품을 다양한 룩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밀레니얼 소셜 유저들에게 관심과 긍정적 인지 제고

Target Character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드러내길 즐기고, 자기 표현이 확실하며 적극적인 성향을 지닌 20~30대 여성 패션 고관여자이자, 패션 트렌드 및 신제품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메인 필름, 숏버전, 웹기사 총 4종 콘텐트 제작, 스틸 이미지 제공
<보그>, <더블유>,<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8회 포스팅, <보그> 웹사이트 기사게재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4.9%)

2,111,841

REACH

525,221

ENGAGEMENT

*Updated: 2017.11.3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