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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 프로젝트

NYFW Collection

코치 NY Map(1) 뉴욕 소호 엘비스 팝업스토어
뉴욕 여행을 계획 중인 오디언스를 타깃으로 제작한 뉴욕 맵 형식의 2D 영상. 스프링 시즌을 맞아 코치가 야심 차게 준비한 ‘엘비스 라인’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했으며, 엘비스 팝업 스토어가 있는 뉴욕 소호 스토어에서 매장 외관 및 내부 소스 촬영을 진행함. 인트로에 맨하탄 맵과 코치의 시그니처 캐릭터, 렉시 이모지 스티커를 이용해 위트를 더했으며 스티커인 2D 렉시를 액션을 주어 움직이게 만들었음. 원 테이크 카메라 기법으로 오디언스가 실제로 매장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체킹하는 컨셉이 키 포인트.

코치 NY Map(2) 모노그래밍 스탬프
뉴욕 여행을 계획 중인 오디언스를 타깃으로 제작한 뉴욕 맵 형식의 두 번째 2D 영상.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코치 5ave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했다. 인트로에 맨하탄 맵과 코치의 시그니처 캐릭터, 렉시 이모지 스티커를 이용해 위트를 더했으며 스티커인 2D 렉시를 액션을 주어 움직이게 만들었다. 생생하게 매장 구석구석을 살펴보고 체험하는 컨셉으로 모노그래밍 스탬프 서비스와 크래프트 맨십 바에 집중해 편집을 진행했다.

NY Coach Store
엘비스 팝업 스토어가 있는 뉴욕 ‘소호 스토어’와 세계에서 가장 큰 코치 ‘5ave 스토어’ 소개 영상.
다양한 엘비스 라인 제품은 물론, ‘모노그래밍 스탬프 서비스’와 ‘크래프트 맨십 바’ 등 매장 내 특별 서비스를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 특히, 매장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뉴욕 전경까지 촬영, 믹스하여 도시적이며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코치 NYFW 컬렉션 영상 + 백스테이지
한국 오디언스를 타깃으로 제작한 코치 2017 Fall 컬렉션 영상.
미국 뉴욕 컬렉션 쇼장에서 백스테이지, 프론트로, 런웨이 등 전반적인 쇼 촬영을 직접 진행했다. 생생한 쇼 현장과 셀러브리티들뿐 아니라 뉴욕 전경까지 촬영하여 이미지와 영상을 믹스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컷 분할 레이아웃으로 화면에 리듬감을 주었다.

코치 2017 Fall Collection 미니 영상
움직이는 영상 버전의 패션 아티클. 코치 2017 Fall 컬렉션 키워드를 Raw-Edged Jacket, Floral Pattern, Shearling Varsity Jacket, Crossbody Doctor Bag, Mini Coin Bag Necklace, Rexy로 나누었다. 영상과 이미지를 믹스해 의상의 텍스처와 디자인, 움직임 등을 더욱 생생히 보여주었다.

Bag #1. 다코타사첼
온라인 쇼핑 커스터머를 위한 라이브한 제품 디테일 영상. 웹 페이지 속 제품 이미지를 확대해 보여주는 돋보기 기능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코치의 뉴 백, 다코타 사첼의 구석구석을 보여주며 디자인 특징과 역사, 레더 소재, 행텍, 모노그래밍 스탬프 등 다양한 정보를 근사한 비주얼로 전달했다.

Bag #2. 스웨거
온라인 쇼핑 커스터머를 위한 라이브한 제품 디테일 영상. 웹 페이지 속 제품 이미지를 확대해 보여주는 돋보기 기능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코치 스웨거 백 구석구석을 보여주며 디자인 특징과 역사, 레더 소재, 행텍, 모노그래밍 스탬프 등 다양한 정보를 근사한 비주얼로 전달했다.

Bag #3. 로그
온라인 쇼핑 커스터머를 위한 라이브한 제품 디테일 영상. 웹 페이지 속 제품 이미지를 확대해 보여주는 돋보기 기능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코치 로그 백 구석구석을 보여주며 디자인 특징과 역사, 레더 소재, 행텍, 모노그래밍 스탬프 등 다양한 정보를 근사한 비주얼로 전달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코치 NYFW Collection

Client:

코치(Coach)

Date:

2017/02/27 ~ 03/24

Budget, 21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코치 뉴욕 패션 위크 컬렉션 및 브랜드 스토어와 제품 정보를 디지털 유저들에게 흥미로운 방식으로 전달

Goal

셀럽, 실용적 정보,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 등 소셜 오디언스들의 관심을 환기시킬 수 있는 소재로 주목도 높은 디지털 영상 제작 & 바이럴

Target Character

패션 트렌드 및 컬렉션에 대한 관심이 많은 동시에 실용적인 정보를 추구하는 2030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9종 & 10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영상(7종), FB캔버스 기사, 웹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갤러리아> 각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sult

코치 NYFW 컬렉션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086,688

REACH

531,685

ENGAGEMENT

*Updated: 2017.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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