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질스튜어트 프로젝트

WHAT WOMEN WANT

살아감에 대한 목적과 꿈을 잊고 살아가는 2~30대 여성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의 삶을 돌아봄과 동시에 ‘스스로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남자친구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은 여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브랜드의 다양한 S/S룩 노출

Project Details

Project:

질스튜어트 What Women Want

Client:

질스튜어트(JILLSTUART)

Date:

2015/09/17 ~ 11/07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2~30대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가지고 디지털로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브랜드와 잠재 고객간의 접점 마련

Goal

“여성이 원하는 것”을 주제로 메시지를 담은 공감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디지털 오디언스간의 Engagement 증진

Target

삶의 목적과 꿈을 잊고 살아가는 25~35세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11종 & 30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2종),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보그 걸> 각 SNS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Result

질스튜어트 What Women Want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4,467,016

REACH

587,801

ENGAGEMENT

*Updated: 2015.11.17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