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질스튜어트 프로젝트

2016 Spring/Summer

Keyword of JILLSTUART
질 스튜어트의 2016 S/S 메인 룩을 파스텔 계열의 색감으로 영상화

Project Details

Project:

질스튜어트 2016 S/S

Client:

질스튜어트(JILLSTUART)

Date:

2016/03/09 ~ 04/11

Budget, 2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매장 및 브랜드 채널에서 사용할 비주얼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

Goal

제품 중심의 소셜 콘텐츠를 통해 오디언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 및 선호도 향상

Target

감성적인 비주얼을 선호하는 &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5~35세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5종 & 7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SNS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더블유>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질스튜어트 2016 S/S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1,195,174

REACH

91,225

ENGAGEMENT

*Updated: 2016.04.3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