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유니클로 프로젝트

New Bottoms Trend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알려주는 올 봄 팬츠 스타일링 가이드

셀피(Selfie)를 즐기는 소셜 유저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셀피를 찍는 모습으로 와이드 팬츠와 조거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임

다양한 팬츠 스타일링을 유쾌한 댄스를 통해 전달

Project Details

Project:

유니클로 #New Bottoms trend

Client:

유니클로(UNIQLO)

Date:

2016/01/29 ~ 02/23

Budget, 48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트렌드에 민감한 메인 타깃에게 제품 홍보
2)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PR Source 필요

Goal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줌으로써, 디지털 오디언스의 브랜드 제품에 대한 관심 및 선호도 제고

Target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데일리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30대

Solution

SNS 콘텐츠 15종 & 33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애드버토리얼, SNS용 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지큐>, <더블유> 각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및 웹/모바일 사이트 & <지큐>, <더블유> 프린트 매거진
* 브랜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 Source 제공

Result

유니클로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4,886,125

REACH

525,420

ENGAGEMENT

*Updated: 2016.02.29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