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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프로젝트

2016 F/W mini videos (Re-creation)

매거진 오디언스의 니즈에 맞도록 세련된 그래픽 디자인과 감각적인 음악을 더해 비주얼적 효과를 극대화 함
#1. BLOUSE (CONCEPT – FEMININ)
여성스러운 소재인 블라우스에 맞게 디자인 요소로 세리프(serif) 폰트 사용.
화면 분할과 큼직한 텍스트를 적절하게 버무려 시크하게 풀어냄.

#2. SET UP (CONCEPT – SIMPLE & MINIMAL)
미니멀한 60년대 분위기가 나는 투피스 패션 이미지에 맞도록 잔잔한 음악을 선택.
디자인 또한 힘을 빼고 담백하게 컨셉을 잡았으며 텍스쳐 디테일을 확대해 보여주는 면분할 효과로 재미를 줌.

#3. OVERSIZED (CONCEPT – FUN & COLORFUL)
컬러풀한 퍼플, 그린 배경과 어울리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 직사각형 등 조형적인 디자인 요소를 이용해 톡톡 튀는 음악과 어울리게 디자인 함.
시계추가 왔다 갔다 하는 재미난 구성방식을 크리에이티브하게 풀어냈으며, 중간 중간 화면 밖으로 튀어나가는 레이아웃으로 위트를 더한 동시에 의상을 클로즈업을 보여주어 소재 전달력을 높임.

#4. ANKLE PANTS (CONCEPT – MANISH & WIT)
웅장한 음악으로 매니시한 패션 스타일이 담긴 이미지와 밸런스를 맞춤. 과감한 확대와 중첩을 이용한 것이 디자인 포인트.
3단 면 분할을 이용해 의상을 좀 더 구체화하여 볼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에 전신컷을 보여주며 마무리 함.

Project Details

Project:

유니클로 2016 F/W 미니영상

Client:

유니클로(UNIQLO)

Date:

2016/08/29 ~ 09/27

Budget, 1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화보 컷, 제품 스틸이미지 등 브랜드의 자체 소스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One source multi-use)

Goal

브랜드 화보 컷(스틸이미지)을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주목도 높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제품에 대한 소셜 오디언스의 관심도 제고

Target Character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며 세련된 비주얼 콘텐츠를 선호하는 2~30대 여성 디지털 오디언스

Solution

SNS 콘텐츠 5종 & 5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2D 미니 영상,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페이스북 채널 &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 게시물 광고 운영을 통해 인스타그램 추가 노출 진행(3회)

Result

유니클로 미니영상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1,454,246

REACH

212,072

ENGAGEMENT

*Updated: 2016.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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