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ger le Coultre

Polaris collection

예거 르쿨트르와 배우 이병헌이 함께한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예거 르쿨트르가 선보인 폴라리스 컬렉션의 홍보 영상으로,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를 배우 이병헌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해석해 표현했다.

메인 영상에서는 이병헌이 해석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총 5개의 푸티지 컨텐츠를 통해 컬렉션 각각의 타임피스가 가진 매력과 디테일을 소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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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영상에서는 이병헌이 해석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총 5개의 푸티지 컨텐츠를 통해 컬렉션 각각의 타임피스가 가진 매력과 디테일을 소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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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영상에서는 이병헌이 해석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총 5개의 푸티지 컨텐츠를 통해 컬렉션 각각의 타임피스가 가진 매력과 디테일을 소개하였다.

예거 르쿨트르와 배우 이병헌이 함께한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예거 르쿨트르가 선보인 폴라리스 컬렉션의 홍보 영상으로,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를 배우 이병헌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해석해 표현했다.

메인 영상에서는 이병헌이 해석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총 5개의 푸티지 컨텐츠를 통해 컬렉션 각각의 타임피스가 가진 매력과 디테일을 소개하였다.

예거 르쿨트르와 배우 이병헌이 함께한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예거 르쿨트르가 선보인 폴라리스 컬렉션의 홍보 영상으로,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를 배우 이병헌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해석해 표현했다.

메인 영상에서는 이병헌이 해석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총 5개의 푸티지 컨텐츠를 통해 컬렉션 각각의 타임피스가 가진 매력과 디테일을 소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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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거 르쿨트르와 배우 이병헌이 함께한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예거 르쿨트르가 선보인 폴라리스 컬렉션의 홍보 영상으로,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를 배우 이병헌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해석해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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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Details

Project:

[Jaeger le Coultre]Polaris collection

Client:

Jaeger le Coultre

Date:

2018/06/26 ~ 08/14

Budget, 5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모델비 불포함)

Brand Needs

1) 굉장히 제한된 시간 내에 화보 &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

2) 화보 및 영상을 광고 소재로 활용

Goal

Jaeger-LeCoultre Polaris™ 컬렉션 런칭에 맞춰,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병헌과의 콘텐츠 제작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

Target Character

남성 패션 고 관여자이자, 럭셔리 시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5-45 대한민국 남성 소셜 유저

Solution

티저 1종, 메인 필름 1종, 제품모델별 풋티지(총 5종), 메이킹영상 1종, GQ화보 6p, Tie-up 2p 제작

<지큐>의 지면 및 SNS 채널 총 9회 포스팅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7.1%)

1,620,755

REACH

438,609

ENGAGEMENT

*Updated: 2018.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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