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어반디케이 프로젝트

URBAN DECAY LAUNCHING

엄정화(Dangerous Smoky Make-up)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Feminine, Dangerous, Fun’이라는 DNA를 3명의 뮤즈 엄정화, 유리, 제시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

유리(Feminine Neutral Make-up)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Feminine, Dangerous, Fun’이라는 DNA를 3명의 뮤즈 엄정화, 유리, 제시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

유리(Feminine Neutral Make-up)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Feminine, Dangerous, Fun’이라는 DNA를 3명의 뮤즈 엄정화, 유리, 제시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

제시(Fun Color Make-up)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Feminine, Dangerous, Fun’이라는 DNA를 3명의 뮤즈 엄정화, 유리, 제시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

Project Details

Project:

어반디케이 런칭 프로젝트

Client:

어반디케이(URBAN DECAY)

Date:

2015/08/18 ~ 10/23

Budget, 7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런칭 이슈 홍보 및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북 필요

Goal

브랜드 컨셉과 어울리는 셀럽을 모델로 영상을 제작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 강화 & 셀럽의 인지도를 활용하여 런칭 이슈 홍보 극대화

Target

코스메틱 제품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여성

Solution

프린트 애드버토리얼 2pg + SNS 콘텐츠 6종 & 15회 포스팅 + 브랜드북 제작
1) 콘텐츠 유형: 애드버토리얼, 메인 브랜드 필름,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웹/모바일 사이트 & <얼루어> 애드버토리얼 & 어반디케이 브랜드북 제작(28pg)

Result

어반디케이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307,706

REACH

297,398

ENGAGEMENT

*Updated: 2015.11.16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