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Essential by ARTISTRY

3 STEP 어린 피부 케어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하고 꼼꼼한 기초 케어. 특히 어리고 여린 피부일 수록 꼼꼼한 세안과 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1020 세대를 겨냥한 에센셜 바이 아티스트리의 기초 케어 라인을 타겟층이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주제로 소개했다. 씻지 않고 잠드는 딸과 매일 잔소리를 하는 엄마를 통해 실 구매층인 ‘엄마들’에게 공감 코드를, 외모에 관심이 많은 1020 세대 또래간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제품 타겟층의 공감 코드를 끌어냈다. 진솔한 대화와 자연스러운 상황 연출이 특징인 영상. 15초, 30초 버전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및 영화 상영전 광고에 노출되었다.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하고 꼼꼼한 기초 케어. 특히 어리고 여린 피부일 수록 꼼꼼한 세안과 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1020 세대를 겨냥한 에센셜 바이 아티스트리의 기초 케어 라인을 타겟층이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주제로 소개했다. 씻지 않고 잠드는 딸과 매일 잔소리를 하는 엄마를 통해 실 구매층인 ‘엄마들’에게 공감 코드를, 외모에 관심이 많은 1020 세대 또래간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제품 타겟층의 공감 코드를 끌어냈다. 진솔한 대화와 자연스러운 상황 연출이 특징인 영상. 15초, 30초 버전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및 영화 상영전 광고에 노출되었다.

메인 영상을 활용해 제품의 사용법을 직접적으로 보여준 영상. 3단계 케어를 주제로 영상을 통해 제품 사용법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영상미를 살렸다.

세안의 중요성을 강조해주며 제품의 USP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카드 뉴스 영상. 단계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주제로 제품 라인에 대해 요목조목 설명했다. 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을 활용해 3단계 케어법에 대해 명확하게 전달한다.

제품의 USP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카드 뉴스 영상. ‘어린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주제로 적절한 기초 스킨 케어 루틴이 피부의 생기를 책임진다는 메시지를 각인 시킨다. 제품의 각 구매 포인트와 특성 등 다양한 정보를 적절한 디자인에 담아냈다.

Project Details

Project:

[EBA] 어린피부 에센셜

Client:

Essential by ARTISTRY

Date:

2017/12 ~ 2018/03

Budget, 4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Essential by ARTISTRY’ 신규 라인 출시에 따른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소재 개발

2) 오프라인 이벤트 및 세일즈에 활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

Goal

EBA(Essential by ARTISRY) 의 신규 라인 런칭에 따른 브랜드에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

Target Character

실 사용자(1020)와 실 구매자(해당 연령의 엄마)가 동시에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생활 속의 상황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미니영상 등 5종의 콘텐츠 제작
두산매거진 자체 채널을 통한 송출이 아닌, 유투브와 극장광고 및 오프라인 이벤트와 실제 세일즈를 위한 콘텐츠로 사용

*Updated: 2018.03.05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