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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VINTAGE ESSENCE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에센스와 세계적인 탑모델 정호연이 함께한 프로젝트. 제주 돌송이 차밭의 신선한 원료와 빈티지 에센스의 탄생 과정을 오디언스가 이해하기 쉽도록 영상으로 제작했다.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탄탄하게 차오르는 빈티지 에센스 스토리를 자연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으로 함께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에센스의 4가지 핵심 키워드인 NATURE, TIME, SCIENCE, BEAUTY에 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명하는 FOOTAGE 영상. 빈티지 에센스의 제작 과정에 대하여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 용도로 제작되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아모레퍼시픽] VINTAGE ESSENCE

Client:

Amore Pacific

Date:

2018/06/08 ~ 06/15

Budget, 38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빈티지 에센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해외 영상과 톤앤매너는 유지하되 좀 더 대중적인 바이럴 콘텐츠의 필요
2) 4가지 주제(네이처, 사이언스, 타임, 뷰티)를 표현하는 영상 희망
3) 제작된 콘텐츠를 활용하여,온라인 바이럴 위한 매체 집행 희망

Goal

브랜드에서 이전에 제작한 홍보 영상보다 제품의 4가지 핵심 메세지(네이처, 사이언스, 타임, 뷰티)를 조금 더 풀어 설명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바이럴 함

Target Character

럭셔리 뷰티 트렌드 및 이슈에 관심을 보이는 2~40대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메인필름 1종, SNS용 미니영상 1종, 메이킹 영상 1종(브랜드 채널 활용)

보그, 더블유, 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2종 8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34.4%)

455,493

REACH

166,391

ENGAGEMENT

*Updated: 2018.03.0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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