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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톤헨지

My Beautiful Journey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친구와의 아름다운 여행- #마이뷰티풀저니 캠페인

서로 다른 성격의 여x여 친구가 떠나는 남들과는 조금 다른 여행, 서로 보완되는 성격의 그녀들이 보여주는 ‘젊음’ ‘열정’ ‘희망’의 여정을 통해 ‘당신은 지금 이대로, 충분히 아름답다’ 의 메시지를 전한다.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친구와의 아름다운 여행- #마이뷰티풀저니 캠페인

서로 잡아주고, 끌어주는 우리들

“우린 좋은 친구이고, 서로 책임지고 보살펴줘야 할 사람이고

동시에 내가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버팀목 나의 멋진 친구. 너가 있어 다행이야 “

“그럴 때 있잖아. 나만 제자리 걸음이라고 느낄 때,

이 순간을 충실하게 느끼는거야. 지금도 충분히 괜찮고 잘하고 있어”

먹고, 자고 , 걷고- 삶이라는 긴 여정에서 순간을 최대한 깊게 만끽하고 싶다. 말 안해도 통하는 친구와 함께-

“그럴 때 있잖아. 나만 제자리 걸음이라고 느낄 때,

이 순간을 충실하게 느끼는거야. 지금도 충분히 괜찮고 잘하고 있어”

먹고, 자고 , 걷고- 삶이라는 긴 여정에서 순간을 최대한 깊게 만끽하고 싶다. 말 안해도 통하는 친구와 함께-

Project Details

Project:

[스톤헨지] My Beautiful Journey

Client:

스톤헨지

Date:

2018/05/10 ~ 06/14

Budget, 3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타깃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

2)’친구와의 여행’ 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통해 소셜 유저에게 친구와의 아름다운 순간을 떠올리며 공감을 불러일으킴

Goal

‘뷰티풀모먼츠’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브랜드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

Target Character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감성적 & 여성적 오디언스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미니영상 등 5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 <더블유>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5회 포스팅 진행.

또한 동대문 두타 옥외광고를 통한 콘텐츠 노출로 캠페인에 대한 전략적 광고운영 집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97%)

598,377

REACH

163,624

ENGAGEMENT

*Updated: 2018.06.1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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