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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톤헨지 #THE소중함

Beautiful moments

익숙해서 그냥 지나쳐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
‘우리는 때때로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게 된다. 소중함은 특별하고 값비싼 것들이 아닌, 흔하고 사소한 것들이 모여 만들어진다.’

Project Details

Project:

Beautiful moments #THE소중함

Client:

스톤헨지(STONEHENGE)

Date:

2015/12/07 ~ 12/24

Site:

www.beautifulmoment.co.kr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Beautiful moments’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Goal

참여형 이벤트로 캠페인 인지도 제고 및 브랜드와 잠재 고객 간의 접점 마련

Target

지난 한해를 되돌아 보며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2~30대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12종 & 19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이벤트),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보그 걸>, <더블유> 각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sult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THE소중함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704,422

REACH

120,656

ENGAGEMENT

*Updated: 2016.01.07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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