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스톤헨지 #The설렘

Beautiful moments

연인 간의 설렘을 재해석하여 커플들의 뷰티풀 모먼트를 표현
‘오래된 커플의 사랑에서 설렘이란 꼭 첫 순간만이 아니다. 서로가 함께한 순간의 떨림은 물론 익숙함 속에도 수십 번, 수백 번의 설렘이 존재한다.’

Project Details

Project:

Beautiful moments #THE설렘

Client:

스톤헨지(STONEHENGE)

Date:

2015/03/09 ~ 03/31

Site:

www.beautifulmoment.co.kr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Beautiful moments’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Goal

‘Beautiful moments’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Target

사랑과 연애에 관심이 높은 2~30대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15종 & 46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이벤트),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걸>, <스타일닷컴>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Result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THE설렘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092,082

REACH

223,665

ENGAGEMENT

*Updated: 2015.04.14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