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STONEHENgE Project

엄마를 만나다

우리 엄마가 아름답게 빛나던 젊은 시절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오랜만에 찾은 할머니 댁, 엄마의 방에서 엄마의 소중한 물건들을 따라 하나 둘씩 엄마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지금의 ‘우리 엄마’이기 이전에 찬란했던 엄마의 소중한 순간들, 그리고 마법처럼 마주하는 엄마의 이야기들, 그리고 그녀를 닮은 오늘의 나.
엄마를 향한 사랑을 일깨워주는 기회를 제공한 여섯 번째 <Beautiful moments> 캠페인이자,
‘엄마와 딸’을 소재로 우리가 잊고 살았던 각자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공감하며 ‘세대간의 따뜻한 교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엄마가 읽던 책, 즐겨듣던 음악, 엄마의 반지… 오랜만에 찾은 할머니 댁, 엄마의 소중한 물건들을 따라 만나게 되는 엄마의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돌아본다. “엄마와 딸”의 교감에 초점을 맞추어 엄마의 사랑을 다시 한번 일깨우게 한다.

<Beautiful moments>  #엄마를만나다 영상 이벤트에 참여한 디지털 유저들의 사진/사연 중 가슴 뭉클한 순간들을 모아 딸의 목소리로 따뜻한 매시지를 전한다.

Project Details

Project: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엄마와딸

Client:

스톤헨지

Date:

2017/09/27 ~ 11/02

Site:

www.beautifulmoment.co.kr

Budget, 5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타깃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
2) ‘엄마와 딸’ 주제의 콘텐츠로 소셜 유저에게 아름다운 순간 전달

Goal

‘뷰티풀모먼트’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

Target Character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삶에 열정을 다하는 커리어우먼/ 감성적 & 여성적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미니영상 등 4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 <더블유>, <지큐>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9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7.4%)

1,155,163

REACH

316,518

ENGAGEMENT

*Updated: 2017.11.0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