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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톤헨지 #어떤여름날

Beautiful moments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났던 어떤 여름날, 바다에서 복잡한 마음을 내려놓고, 별을 보며 직접 올린 풍등과 함께 바람을 느끼는 순간,
보드를 타고 소소한 자유를 느끼는 모습 등의 사연을 재구성하여 우리의 일상 속 답답함이 해소되는 듯한 시원한 기분을 전달했다.

여느때와 달랐던 어떤 여름날, 일상에서 벗어난 여름날의 추억 공모

Project Details

Project:

Beautiful moments #어떤여름날

Client:

스톤헨지

Date:

2016/06/09~ 08/12

Site:

www.beautifulmoment.co.kr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통한 소셜유저들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제고

Goal

메세지 전달을 위한 일뱡향적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유저 중심의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사연자와 뮤지션 모두에게 또 다른 뷰티풀모먼츠를 제공

Target

여느날과 다른 어떤 여름날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이를 뷰티풀모먼츠로 인식하게될 모든 2030여성

Solution

‘소셜 유저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한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소셜 유저들의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공모하고, 이를 토대로 뮤지션과 협업하여 음악과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다.
여름이 시작될 무렵, 지난 여름날의 아름다운 순간을 되돌아볼 수 있는 #hashtag 이벤트를 전개하였고, 여름의 절정에서 유저들의 특별했던 여름날을 소재로 한 뮤직 필름을 공개하였다.

SNS 콘텐츠 15종 & 19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이벤트 공지영상(+이벤트), 메인 브랜드 필름(+이벤트),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더블유> 웹/모바일 사이트 및 <보그 걸> 인스타그램

Result

스톤헨지 #어떤여름날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617,668

REACH

533,683

ENGAGEMENT

*Updated: 2016.08.17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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