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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파드

Happy Hearts Collection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의 해피 하트 컬렉션을 다룬 프로젝트. 두 편의 메인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젝트는 해피 하트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인 하트 펜던트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모델 윤소정이 함께한 ‘러블리’편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큐트’편은 모델 아이린과 컬렉션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감각적인 2D 그래픽을 더해 담았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의 해피 하트 컬렉션을 다룬 프로젝트. 두 편의 메인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젝트는 해피 하트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인 하트 펜던트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모델 윤소정이 함께한 ‘러블리’편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큐트’편은 모델 아이린과 컬렉션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감각적인 2D 그래픽을 더해 담았다.

메인 영상에서 깊게 다루지 못했던 제품의 디테일을 메인 영상의 톤앤매너에 맞추어 제작한 2D 컨텐츠. 해피 하트 컬렉션의 하트 팬던트를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하트 쉐입을 메인으로 각각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디자인을 더해 강조했다.

메인 영상에서 깊게 다루지 못했던 제품의 디테일을 메인 영상의 톤앤매너에 맞추어 제작한 2D 컨텐츠. 해피 하트 컬렉션의 하트 팬던트를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하트 쉐입을 메인으로 각각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디자인을 더해 강조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쇼파드] Happy Hearts Collection

Client:

CHOPARD

Date:

2018/05/10 ~ 05/23

Budget, 25

1억

2억

3억

*기획, 제작,모델료 및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브랜드 컬렉션 중 비교적 young한 고객들을 target으로 하는 <해피 하트 컬렉션>의 타겟 맞춤형 콘텐츠 제작

2) 빠른 호흡과 감각적인 2D 그래픽 활용

Goal

<해피 하트 컬렉션>의 타겟 에이지에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 소셜 유저들의 관심 유도와 긍정적 인지 제고

Target Character

20~30대 여성 패션 고관여자이자, 주얼리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2종, 미니영상 2종, 웹기사 1종, 총 5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 <더블유>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7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38%)

367,386

REACH

139,931

ENGAGEMENT

*Updated: 2019.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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