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CHANEL Project

Shoes Holic

한국에 최초로 상륙한 샤넬 슈즈 부티크 론칭 영상. 뉴 스토어에 입성한 샤넬 슈즈 매니아들의 즐거운 쇼핑 타임을 컨셉으로 유쾌한 무드를 연출했다. 샤넬 슈즈 부티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내부 인테리어와 생기발랄한 스타일링 및 모델 액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비주얼에 신경썼다. 스톱모션과 부메랑 기법으로 슈즈에 시선이 집중되도록 하는 동시에 영상에 위트를 더했다.

샤넬 2018 크루즈 라인의 메인 아이템인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비롯한 뉴시즌 슈즈들을 보여주는 패션 필름.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슈즈 소재에 맞는 아트 세팅으로 감각적인 신을 만들었다. 경쾌한 스텝과 액팅으로 생동감 넘치는 패션 모먼트를 보여주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project "Shoes Holic"

Client:

Chanel Fashion

Date:

2017/12/15 ~ 12/29

Budget, 2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모델료,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새로운 스토어 오픈 이슈와 함께 슈즈 콜렉션 메인 아이템이 주목될 수 있는 콘텐츠 개발

Goal

Vogue,W,Allure SNS 채널을 중심으로 효과적인 노출

Target Character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영 트렌드 세터

Solution

스토어이슈와 제품이슈를 두편에 영상으로 나누어 기획하여, 3개 매체의 소셜채널을 통해 단기 이슈를 효과적으로 노출하였다. 4종 콘텐츠 10회 포스팅

1,291,796

REACH

147,815

ENGAGEMENT

*Updated: 2017.12.3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