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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PROJECT

RED STORY

#1. 순수함 가득한 코랄 레드의 발랄함
질투마저 사랑스러운 여배우 한예슬의 솔직함과 생동감이 담긴 퓨어한 러브 스토리로 ‘샤넬 립잉크 144 VIVANT’를 표현

#2. 생기 넘치는 오렌지 레드의 유혹
여자가 가장 아름다울 때는 남자를 사랑할 때! 사랑 앞에 주저함 없는 한예슬의 적극적이고 당당한 모습을 ‘샤넬 립잉크 148 Libéré의 밝은 레드’로 표현

#3. 관능적이며 고혹적인 딥 레드의 대담함
가을 밤, 누군가 깊게 그리워한 사람을 만났을 때의 순간을 관능적이면서도 연약한 여자의 복합적인 매력으로 ‘샤넬 립잉크 152 Choquant’를 표현

THE RED MESSAGE – RED IS LOVE
‘샤넬 립 잉크 르루쥬컬렉션’의 다양한 컬러를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은유적으로 표현하였으며, 필름 전반에 흐르는 ‘레드’는 한예슬이 느끼는 ‘아름답고 강렬하고 관능적이며 따뜻한 사랑’과 닮아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RED STORY

Client:

샤넬(CHANEL)

Date:

2016/09/08 ~ 09/23

Budget, 24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모델료 불포함

Brand Needs

1) 새로운 시즌 컬렉션 및 신제품 홍보
2) 자사 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비디오 제작

Goal

1) 시즌 컬렉션의 테마를 ‘사랑’이라는 소재로 풀어내 소셜 오디언스들의 관심도 제고
2) 브랜드 신제품을 셀럽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소품으로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주목도 상승

Target Character

색조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며 ‘사랑’이라는 주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30대 여성 디지털 오디언스

Solution

SNS 콘텐츠 7종 & 15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브랜드 필름 4종, 미니 영상,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의 각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샤넬 RED STORY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700,898

REACH

499,717

ENGAGEMENT

*Updated: 2016.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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