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CHANEL Project

Ombre Premiere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와 한예슬이 함께한 뷰티 필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한예슬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 오디언스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켰다. 이번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에 집중했으며, 그래픽, 3D 등 다양한 효과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한예슬의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영상간의 리듬있는 교차 편집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와 한예슬이 함께한 뷰티 필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한예슬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 오디언스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켰다. 이번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에 집중했으며, 그래픽, 3D 등 다양한 효과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한예슬의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영상간의 리듬있는 교차 편집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와 한예슬이 함께한 뷰티 필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한예슬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 오디언스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켰다. 이번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에 집중했으며, 그래픽, 3D 등 다양한 효과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한예슬의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영상간의 리듬있는 교차 편집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와 한예슬이 함께한 뷰티 필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한예슬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 오디언스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켰다. 이번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에 집중했으며, 그래픽, 3D 등 다양한 효과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한예슬의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영상간의 리듬있는 교차 편집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집약적으로 표현한 모션그래픽. 제품의 텍스처와 제품명, 그리고 오디언스들이 알기 쉬운 호흡감으로  2D 디자인을 입혔다.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의 특징을 집약적으로 표현한 모션그래픽. 제품의 텍스처와 제품명, 그리고 오디언스들이 알기 쉬운 호흡감으로  2D 디자인을 입혔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Ombre Premiere

Client:

샤넬(CHANEL)

Date:

2017/07/21~8/20

Budget, 2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모델 및 모델 스탭비용 불포함)

Brand Needs

한예슬을 모델로 아이메이크업을 포커싱한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담은 디지털 영상을 통한 제품의 매력도 극대화

Goal

누드, 인텐시브스모키, 아티스틱 3가지 아이메이크업 영상을 통한
소비자와의 인게이지먼트

Target Character

메이크업에 대한 고관여자. SNS 해비유저
Vogue,W,Allure을 통한 색조관련 영상조회 95%이상 재생자

Solution

티저, 3가지 테마의 아이메이크업 메인영상, 메이크업 팁을 담은 2D 영상 2종. 종합적인 웹기사로 총 7종 12회포스팅. 주요 타겟에 대한 post ad 집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33%)

2,353,453

REACH

782,962

ENGAGEMENT

*Updated: 2017.08.3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