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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패션

CHANEL 파리-함부르크 공방컬렉션 패션 팝업

샤넬 파리-함부르크 공방 컬렉션 패션 팝업 (EPHEMERAL BOUTIQUE) 오프닝을 알리며 영타겟에게 제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Mystery box , Elegant moment’를 테마로 한 고감도 패션 필름을 기획, 제작했다.

컨테이너 박스 형태가 특징인 주력제품을 포함한 공방컬렉션과 팝업스토어 공간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함부르크의 항구에서 스치는 바람, 물결을 건너 서울에 정박한 샤넬의 컨테이너들- 미스터리한 샤넬 컨테이너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흥미롭게 풀어냈다. 남녀 모델이 감각적으로 공간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팝업 공간 속 제품들의 우아함을 보여주며 이번 컬렉션의 특징인 ‘항구도시-함부르크’의 특징을 살려 바닷가의 뱃고동 소리나 다양한 효과음까지 더해 개성 있고 창의적인 샤넬만의 럭셔리를 보여주는 콘텐츠로 제작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패션] Mystery box, Elegant moment

Client:

샤넬

Date:

2018/06/28 ~ 07/11

Budget, 2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패션’에 관심이 있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타깃 소비자들에게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 전달
2) ‘샤넬 공방컬렉션’, ‘패션 팝업스토어’ 등에 관심이 있는 소셜 유저에게 제품/공간 인지

Goal

POP-UP STORE 오프닝 소식과 함께 공방컬렉션 제품들의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홍보

Target Character

영타겟들에게 제품/공간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면서 팝업 오픈소식을 전하는 감각적 & 트렌디함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보그>, <더블유>, <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을 통해 6회 포스팅 진행.

<보그>채널의 경우  Organic 포스팅임을 고려했을 때, 전체적으로 매우 높은 수치 도달.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97%)

236,567

REACH

131.393

ENGAGEMENT

*Updated: 2018.03.0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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