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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La Solution 10

#Guilty Moments

피부 솔루션이 필요한 10인이 각자의 상황 속에서 피부에 미안한 순간에 대해 이야기
& 영상의 끝 부분 “당신이 피부에게 미안한 순간은 언제인가요?”라는 질문과 함께 댓글 이벤트를 전개하여, 디지털 오디언스들이 영상에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함

배우 차정원
“솔루션에 솔루션을 더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4인(스튜어디스, 무용수, 배우, 피부과 전문의)의 특별한 피부 솔루션 이야기를 전하면서 브랜드 제품명인 ‘Solution’을 강조

피부과 전문의 김윤지
“솔루션에 솔루션을 더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4인(스튜어디스, 무용수, 배우, 피부과 전문의)의 특별한 피부 솔루션 이야기를 전하면서 브랜드 제품명인 ‘Solution’을 강조

무용수 이민주
“솔루션에 솔루션을 더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4인(스튜어디스, 무용수, 배우, 피부과 전문의)의 특별한 피부 솔루션 이야기를 전하면서 브랜드 제품명인 ‘Solution’을 강조

스튜어디스 장신혜
“솔루션에 솔루션을 더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4인(스튜어디스, 무용수, 배우, 피부과 전문의)의 특별한 피부 솔루션 이야기를 전하면서 브랜드 제품명인 ‘Solution’을 강조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La Solution10

Client:

샤넬(CHANEL)

Date:

2016/04/01 ~ 05/03

Budget, 3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 관점에서 공감할 수 있게끔 전달 & 디지털 비디오 제작

Goal

타깃 오디언스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제품에 대한 관심 및 선호도 제고

Target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고 민감성 피부를 지닌 2~30대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9종 & 18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1종) + 스핀오프 영상(4종),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샤넬 라쏠루시옹10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103,540

REACH

358,458

ENGAGEMENT

*Updated: 2016.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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