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샤넬 Project

Gabrielle is everywhere

Gabrielle is Everywhere – 송해나 편
‘코코 샤넬’의 본명인 ‘가브리엘 샤넬’에서 이름 지은 가브리엘백.
샤넬 뉴 백 라인의 키워드인 ‘가브리엘’에 임팩트를 주기 위해 ‘Gabrielle is Everywhere’라는 컨셉 타이틀로 패션 필름을 기획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3명의 패션 셀럽이 각각 다른 서울의 핫 스팟에서 가브리엘백과 함께 포착되는 구성이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가브리엘백의 디자인과 편하고 웨어러블한 실용성을 동시에 보여주려 했다.
개성 있는 패션 모델 송해나의 발랄한 이미지를 살려 서울 이태원부터 경리단길까지 한남동 핫 플레이스들을 가브리엘백과 함께한 모습을 담았으며, 스타일링은 페미닌 시크 스타일로 연출했다.

Gabrielle is Everywhere – 이하린 편
‘코코 샤넬’의 본명인 ‘가브리엘 샤넬’에서 이름 지은 가브리엘백.
샤넬 뉴 백 라인의 키워드인 ‘가브리엘’에 임팩트를 주기 위해 ‘Gabrielle is Everywhere’라는 컨셉 타이틀로 패션 필름을 기획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3명의 패션 셀럽이 각각 다른 서울의 핫 스팟에서 가브리엘백과 함께 포착되는 구성이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가브리엘백의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과 편하고 웨어러블한 실용성을 동시에 보여주려 했다.
CL 의 여동생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이하린의 스웩 넘치는 이미지를 살려 강남의 세련된 부티크 호텔에서 가브리엘백과 함께한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았다. 스트리트 힙스터 스타일부터 스포티가 가미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Gabrielle is Everywhere – 강승현 편
‘코코 샤넬’의 본명인 ‘가브리엘 샤넬’에서 이름 지은 가브리엘백.
샤넬 뉴 백 라인의 키워드인 ‘가브리엘’에 임팩트를 주기 위해 ‘Gabrielle is Everywhere’라는 컨셉 타이틀로 패션 필름을 기획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3명의 패션 셀럽이 각각 다른 서울의 핫 스팟에서 가브리엘백과 함께 포착되는 구성이다. 세명의 영상 무드와 스타일링 컨셉을 다르게 하여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가브리엘백의 디자인과 편하고 웨어러블한 실용성을 동시에 보여주려 했다.
트렌디한 패션 모델 강승현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이미지를 살려 서울 도산공원부터 청담 일대의 핫 플레이스들을 가브리엘백과 함께한 모습을 담았다. 오피스 우먼부터 시티걸까지 이어지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Gabrielle is Everywhere – Highlight
3개의 메인 영상을 하나로 압축한 하이라이트 필름.
세 명의 패션 셀럽의 모습을 버라이어티하게 보여지도록 편집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Gabrielle is everywhere

Client:

샤넬(CHANEL Fashion)

Date:

2017/03/24 ~ 04/12

Budget, 21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제품의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 및 여러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바이럴

Goal

‘가브리엘 백’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각 셀럽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패션 필름을 통해 노출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 바이럴 극대화 및 제품에 대한 소셜 유저들의 관심 환기

Target Character

패션 고관여자를 비롯 셀럽의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SNS 콘텐츠 5종 & 20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영상 4종(메인 영상 3종 + 종합편 1종), 웹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 <갤러리아> 각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보그> 카카오스토리 및 카카오플러스친구
+ 메인영상에 참여한 모델(셀럽) 3인의 SNS 계정에 관련 콘텐츠 게재

Result

샤넬 Gabrielle is everywhere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1,007,863

REACH

243,185

ENGAGEMENT

*Updated: 2017.04.17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