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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EL Project

Gabrielle Chanel

모든 여성들에게 보내는 헌사가 될 향수, #샤넬 이 15년 만에 새로운 향수 #가브리엘샤넬(Gabrielle CHANEL)을 론칭했다. #크리스틴스튜어트 와 많은 셀럽들, #퍼렐윌리엄스, #케이티페리 의 열정적인 공연까지, 파리 팔레 드 도쿄에서의 생생한 론칭파티 현장을 담아냈다.

그녀의 애칭도 호칭도 아닌, 그녀의 본명이자 그녀를 정의하는 이름을 담은 향수. #가브리엘샤넬

“MADEMOISELLE”도 “COCO”도 아닌 #CHANEL 의 진짜 이름 “Gabrielle” 여사의 정수를 담은 샤넬의 이 특별한 새로운 향수. 소셜 유저들에게 생소한 “가브리엘” 이란 이름을 인지 시키는 동시에 브랜드와 향수에 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가브리엘”과 “향수”를 알린다.

어떤 꽃, 그 하나만으로 #가브리엘샤넬향수 의 자유롭고 완벽한 여성성을 표현 할 수 있을까? 자스민, 일랑일랑, 그라스 튜베로즈, 오렌지 블로썸.. 4가지의 꽃의 부케가 담긴 이상적인 화이트 플라워로 탄생된 이 향수는 후각적인 생동감을 일으키는 것 그 이상을 선사한다. #가브리엘샤넬 만의 특별한 원료 이야기를 담아낸다.

향수의 향기가 완전히 발산할 수 있도록 #가브리엘샤넬 의 보틀은 무수히 많은 기술의 결과로 완성 된 가장 완벽한 구조와 섬세함을 가지고 있다. 유리의 중량에 의해 좌우되던 기존 럭셔리의 접근방식을 뒤집어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보틀로 탄생한 #가브리엘샤넬향수 만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향료에 대한 푸티지 영상. 타이포그래피와 모션그래픽으로 향료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주는 SNS 미니영상

보틀에 대한 푸티지 영상. 타이포그래피와 모션그래픽으로 보틀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주는 SNS 미니영상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뷰티 #Gabriellechanel 향수

Client:

샤넬

Date:

2017/07/05~10/11

Budget, 3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5년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샤넬의 향수이자 샤넬여사의 본명인 <가브리엘샤넬> 향수의 특징을 이름, 향료, 보틀의 테마로 시각화한 디지털 콘텐트 개발

Goal

가브리엘향수의 공식런칭 행사 취재부터 3개월간  콘텐트 노출을 통해 디지털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관심 유도

Target Character

1차 – 보그, 더블유, 얼루어 SNS 팬 중 샤넬맞춤타겟
2차 – 향수, 선물, 화장품 관심사 타겟

Solution

파리 현지의 런칭행사를 라이브한 콘텐트로 제작하여 시의성있게 포스팅하고, 현장스케치 및 향수에 대한 구체적인 콘텐츠를 파리를 배경으로기획 제작하여 3개월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함.
총 12종 22회 콘텐트 운영.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5%)

2,233,577

REACH

546,286

ENGAGEMENT

*Updated: 2017.10.2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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