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샤넬 샹스

CHANCE

모델 정호연
샤넬 4가지 향수의 각기 다른 매력을 4명의 모델과 함께 캐릭터화 함

모델 진정선
샤넬 4가지 향수의 각기 다른 매력을 4명의 모델과 함께 캐릭터화 함

모델 황세온
샤넬 4가지 향수의 각기 다른 매력을 4명의 모델과 함께 캐릭터화 함

모델 여혜원
샤넬 4가지 향수의 각기 다른 매력을 4명의 모델과 함께 캐릭터화 함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CHANCE

Client:

샤넬(CHANEL)

Date:

2016/01/19 ~ 01/22

Budget, 1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향수 및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주요 타깃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 & Social User를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

Goal

샹스(Chance)의 4가지 컬러 코드 및 향기를 4명의 모델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브랜드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

Target

향수 고관여자 &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4종 & 12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4종 디지털 비디오(4명의 모델이 표현하는 서로 다른 매력의 ‘샹스’)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모델(여해원, 진정선, 정호연, 황세온) 개인 인스타그램

Result

샤넬 샹스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014,547

REACH

195,578

ENGAGEMENT

*Updated: 2016.02.01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