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PROJECT

BOY DE CHANEL

샤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 프로젝트의 론칭 파티 스케치 영상. 샤넬의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로 선정된 최초의 한국 배우 이동욱의 나레이션과 생생한 현장을 담아 오디언스에게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샤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 프로젝트의 첫번째 메인 영상. 파운데이션 ‘르 뗑’을 기본이라는 단어와 연결시켜 ‘배우 이동욱의 기본’이라는 컨셉으로 콘텐츠를 풀어냈다. ‘Be Only You, Only Better’라는 ‘보이 드 샤넬’의 모토를 담아 담담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이동욱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감각적인 화면 분할 편집 기법으로 세련되게 연출했다.

샤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 프로젝트의 두번째 메인 영상. 립밤 ‘르 밤 레브르’를 말이라는 단어와 연결시켜 ‘배우 이동욱의 말’이라는 컨셉으로 콘텐츠를 풀어냈다. 자연스럽고 솔직하게 자신이 생각하는 배우의 말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동욱의 스토리를 담았다.

샤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 프로젝트의 세번째 메인 영상. 아이 브로우 펜슬 ‘르 스틸로 쑤르씰’을 시선과 연결시켜 ‘배우 이동욱의 시선’이라는 컨셉으로 콘텐츠를 풀어냈다.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과 샤넬 아이브로우 제품을 보여주며 남성적이고 강렬한 뷰티 필름을 제작하였다.

샤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의 프로덕트 자체를 포커스한 푸티지 영상. 파운데이션(르 뗑), 립밤(르 밤 레브르), 아이브로우 펜슬(르 스틸로 쑤르씰). 세가지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주어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필름을 제작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BOY DE CHANEL

Client:

샤넬(CHANEL)

Date:

2018/09/03 ~ 10/02

Budget, 26.8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모델비용 불포함)

Brand Needs

1) 샤넬 최초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드샤넬>의 런칭을 알리는 콘텐츠 제작

2) <보이드샤넬> 런칭 행사의 메인 스케치 영상 제작

Goal

1) 국내 상황에 맞춰 핵심 메시지를 담는 콘텐츠의 기획, 제작 및 효율적인 플래닝

1) 퀼리티 높은 메인 스케치 영상 제작 및 시의성 있는 포스팅

Target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며, 특히 남성용 제품 및 신제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545의 소셜채널 유저

Solution

메인필름 3종, SNS용 미니영상 1종, 런칭행사스케치1종

보그, 지큐, 더블유, 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5종 12회 포스팅 진행

Result

보이드샤넬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Engagement Rate 34.6%)

1,744,465

REACH

603,634

ENGAGEMENT

*Updated: 2019.02.01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