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샤넬 프로젝트

Behind The Scene

샤넬의 뮤즈인 한예슬의 촬영장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영화처럼 담아 샤넬의 3가지 썸머 메이크업 룩 연출

‘한예슬의 하루’를 컨셉으로 아침, 점심, 저녁 시간을 나누어 3가지 메이크업 룩 연출

Project Details

Project:

샤넬 Behind The Scene

Client:

샤넬(CHANEL)

Date:

2016/06/08 ~ 06/24

Budget, 24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모델료 불포함

Brand Needs

자사 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비디오 제작 & 여러 제품 군 노출 및 홍보

Goal

모델(셀럽)을 활용한 주목도 높은 영상 제작 및 배포를 통해 브랜드 제품에 대한 관심 제고

Target

뷰티 고관여자이자,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7종 & 15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브랜드 필름(1종) + 스핀오프 영상(3종), 페이스북 카드 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의 각 SNS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및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

Result

샤넬 Behind the Scene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670,126

REACH

443,364

ENGAGEMENT

*Updated: 2016.06.28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