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비오템(BIOTHERM) 프로젝트

Eau Body Milk

김새롬이 알려주는 ‘남자를 사로잡는 4가지 향’

Project Details

Project:

비오템 Eau Body Milk

Client:

비오템(BIOTHERM)

Date:

2015/07/28 ~ 08/04

Budget, 1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모델료 불포함

Brand Needs

‘김새롬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제품에 대한 홍보 강화

Goal

‘남자를 사로잡는 향’이라는 컨셉 하에 제품의 특징을 강조함으로써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강화

Target

바디케어에 관심이 많고 향에 민감한 20대 여성

Solution

프린트 애드버토리얼 4pg + SNS 콘텐츠 6종 & 7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애드버토리얼, 메인 브랜드 필름, 미니 영상,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보그 걸>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얼루어> 프린트매거진(애드버토리얼 각 2pg)

Result

비오템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978,045

REACH

134,634

ENGAGEMENT

*Updated: 2015.08.06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