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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VLGARI Project

GOLDEA THE ROMAN NIGHT

2017년 가을, 로마 야경에서 영감받아 태어난 #불가리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향수의 론칭을 기념한 티저 영상.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당차고 건강한 이미지의 여배우 #강소라 와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했다. 미스테리한 공간에서 건네받은 향수 보틀을 신비로운 비주얼로 표현하여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도록 연출했다. 이로써 강소라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향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도록 기획했다.

자유롭게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탄생한 불가리의 새로운 향수,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의 메인 뷰티 필름. 불가리가 그린 신비롭고 고혹적이며 순수한 향을 시각화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강소라가 함께 어우러지도록 연출했다.

골데아 향수의 원료를 이미지화 한 정보성 푸티지 영상. 뱀에서 영감받은 ‘세르펜티’ 문양과 일식 때 달의 테두리를 따라 빛나는 태양 라인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포인트를 짚어주었다. 원료로 쓰인 향의 요소들이 오디언스에게 흥미롭게 전달되도록 구성했으며, 불가리의 이미지가 잘 느껴지도록 골드 & 블랙을 베이스로 그래픽을 디자인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불가리 퍼퓸 GOLDEA THE ROMAN NIGHT

Client:

금비화장품

Date:

2017/09/29 ~ 10/19

Budget, 26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 모델료 별도

Brand Needs

1) 로마의 밤, 정열적이고 미스터리한 밤을 연상 시킬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영상화

2) 모델의 이미지를 제품의 이미지와 연결시킨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의 바이럴 극대화

3) 영상과 함께 지면화보를 확보하여 브랜드에서 활용

Goal

브랜드 신제품 출시 이슈에 맞춰,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시킬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제작, 바이럴 함으로써 소셜 유저들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각인

Target Character

메인타겟과 제품의 Value를 고려하여
뮤즈 강소라를 ‘동경’의 대상으로 접근 가능한 밀레니얼

Solution

티저, 메인, 푸티지SNS영상, 웹기사, 지면화보 5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지면화보 2p 게재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2.6%)

1,241,331

REACH

281,292

ENGAGEMENT

*Updated: 2017.10.3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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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ogue  2017년 10월호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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