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VanHart di Albazar Project

Whatever you do

반하트 디 알바자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메인으로 다룬 이번 프로젝트는 한 편의 영상에서 최대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하였다. 누구에게든, 어떤 상황에든 어우러지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모델의 엉뚱한 액팅을 더해 위트를 가미했다. 각각의 스타일링에 따라 변하는 모델의 직업 및 취미와 센스있는 위트 요소에 더해진 감각적인 조명 및 소품이 영상의 완성도를 더한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메인으로 다룬 이번 프로젝트는 한 편의 영상에서 최대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하였다. 누구에게든, 어떤 상황에든 어우러지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모델의 엉뚱한 액팅을 더해 위트를 가미했다. 각각의 스타일링에 따라 변하는 모델의 직업 및 취미와 센스있는 위트 요소에 더해진 감각적인 조명 및 소품이 영상의 완성도를 더한다.

메인 영상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을 메인으로 오디언스들이 흥미를 끌만한 요소를 더해 제작한 푸티지 영상. 게임, 컴퓨터 프로그램 등 특히 남성 오디언스들의 흥미를 끌기에 무리가 없는 요소를 더해 메인 영상에서는 차마 보여주지 못했던 제품의 디테일한 요소를 명확하고 위트있게 전달하였다.

메인 영상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을 메인으로 오디언스들이 흥미를 끌만한 요소를 더해 제작한 푸티지 영상. 게임, 컴퓨터 프로그램 등 특히 남성 오디언스들의 흥미를 끌기에 무리가 없는 요소를 더해 메인 영상에서는 차마 보여주지 못했던 제품의 디테일한 요소를 명확하고 위트있게 전달하였다.

메인 영상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을 메인으로 오디언스들이 흥미를 끌만한 요소를 더해 제작한 푸티지 영상. 게임, 컴퓨터 프로그램 등 특히 남성 오디언스들의 흥미를 끌기에 무리가 없는 요소를 더해 메인 영상에서는 차마 보여주지 못했던 제품의 디테일한 요소를 명확하고 위트있게 전달하였다.

Project Details

Project:

Vanhart di Albazar #Coat&down

Client:

Vanhart di Albazar

Date:

2017/10/12 ~ 11/06

Budget, 2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F/W 시즌 코트 또는 다운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제품 인지도 상승

Goal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반하트 디 알바자의 주력 상품인 코트와 다운을 소비자에게 흥미롭게 보여주도록 함

Target Character

2017년도 하반기 코트 또는 다운 구매 예정인 30대 남성

Solution

메인 영상, 미니영상 등 5종의 콘텐츠 제작
<지큐>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5회 포스팅 진행

Result

반하트 디 알바자 ‘Coat&down’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31.8%)

765,445

REACH

243,834

ENGAGEMENT

*Updated: 2017.11.2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