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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하트 디 알바자 Project

Mix&Match

‘믹스매치’를 키워드로 한 이번 영상은 수트뿐 아니라 ‘반하트 디 알바자’의 다양한 스타일군 아이템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새롭고 위트 있는 영상으로 브랜드 타깃 층을 넓히고, GQ 오디언스의 눈높이에 맞춰 세련된 고감도의 영상을 만든 것이 특징. 특히, 경쾌한 음악에 맞춰 마술처럼 변하는 효과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짧은 시간 내 흥미롭게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중간중간 더해진 모델의 이탈리안 제스처는 영상에 위트를 더한다.

Perfect Match #1: Activity
이번 시즌 수트뿐 아니라 캐주얼,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을 선보인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 각각의 영상은 반하트 디 알바자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상황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뻔하지 않은 2분할 기법으로 한 영상에서 한 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자연스럽고 위트 있는 편집 구성을 통해 딱딱하지 않게 영상을 전개한 것이 특징.

Perfect Match #2: Color
이번 시즌 수트뿐 아니라 캐주얼,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을 선보인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 각각의 영상은 반하트 디 알바자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상황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뻔하지 않은 2분할 기법으로 한 영상에서 한 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자연스럽고 위트 있는 편집 구성을 통해 딱딱하지 않게 영상을 전개한 것이 특징.

Perfect Match #3: Time
이번 시즌 수트뿐 아니라 캐주얼,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을 선보인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 각각의 영상은 반하트 디 알바자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상황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뻔하지 않은 2분할 기법으로 한 영상에서 한 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자연스럽고 위트 있는 편집 구성을 통해 딱딱하지 않게 영상을 전개한 것이 특징.

메인 영상을 활용해 이벤트 콘텐츠로 재편집한 이번 영상은 ‘영상 플레이’를 주제로 디자인을 전개, 메인 영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확실하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영상 톤앤매너에 맞는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은 이벤트 콘텐츠 임에도 불구, 패션 고관여자 오디언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Project Details

Project:

반하트 디 알바자 ‘Mix&Match’

Client:

반하트 디 알바자

Date:

2017/03/09 ~ 04/13

Budget, 1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을 활용한 Mix&Match 스타일링 제안

Goal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반하트 디 알바자를 단순 수트브랜드가 아닌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임을 인지시키고자 함

Target Character

놈코어 스타일을 추구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30 남성 소셜 유저

Solution

SNS 콘텐츠 6종 & 6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메인 영상(1종), 튜토리얼 컨셉의 서브 영상(3종), 이벤트, Article(FB 캔버스)
2) 진행 채널: <지큐>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Result

반하트 디 알바자 ‘Mix&Match’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2,681,815

REACH

766,568

ENGAGEMENT

*Updated: 2017.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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