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반하트 디 알바자

ITALIAN FIT

< 벗고 싶지 않은, 어디서나 매혹적인, 갖고 싶은 이탈리안 핏 >
30대 남성들에게 익숙한 장소를 반전 요소로 넣어 위트 있게 이탈리안 핏과 브랜드 네임을 강조

Project Details

Project:

이탈리안핏(ITALIAN FIT)

Client:

반하트 디 알바자

Date:

2016/03/25 ~ 05/04

Budget, 4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브랜드 네임 홍보(인지도 제고)을 위한 콘텐츠 개발

Goal

디지털 오디언스에게 이슈화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Target

패션 고관여자 &  반하트 디 알바자를 모르는 2~30대 남성

Solution

프린트 애드버토리얼 4pg + SNS 콘텐츠 17종 & 20회 포스팅 + 디지털 매거진 5pg
1) 콘텐츠 유형: 애드버토리얼, 메인 브랜드 필름, SNS용 미니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지큐>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웹&모바일 사이트, 프린트 매거진, 디지털 매거진 & <보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sult

반하트 디 알바자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메인 영상은 자사 매체 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100만 이상 조회 기록. 각종 인터넷 언론에서 보도됨.

4,129,277

REACH

699,107

ENGAGEMENT

*Updated: 2016.05.10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