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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 cosmetics

15 Shades of Heize

뷰티 브랜드 맥과 헤이즈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헤이즈가 고른 15가지의 립스틱으로 구성, ’15 shades of Heize’를 필두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자했다. 리퀴드 제형의 립 컬러는 헤이즈의 강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컨셉으로, 립스틱 제형의 컬러군은 헤이즈만의 사랑스럽고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구성. 아트와 배경음악, 스타일링을 통해 두 가지 메인 영상에 차이점을 두었다. 영상 중간 중간 제품의 제형을 나타내는 컷을 넣어, 영상의 퀄리티를 더했다.

뷰티 브랜드 맥과 헤이즈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헤이즈가 고른 15가지의 립스틱으로 구성, ’15 shades of Heize’를 필두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자했다. 리퀴드 제형의 립 컬러는 헤이즈의 강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컨셉으로, 립스틱 제형의 컬러군은 헤이즈만의 사랑스럽고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구성. 아트와 배경음악, 스타일링을 통해 두 가지 메인 영상에 차이점을 두었다. 영상 중간 중간 제품의 제형을 나타내는 컷을 넣어, 영상의 퀄리티를 더했다.

뷰티 브랜드 맥과 헤이즈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헤이즈가 고른 15가지의 립스틱으로 구성, ’15 shades of Heize’를 필두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자했다. 리퀴드 제형의 립 컬러는 헤이즈의 강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컨셉으로, 립스틱 제형의 컬러군은 헤이즈만의 사랑스럽고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구성. 아트와 배경음악, 스타일링을 통해 두 가지 메인 영상에 차이점을 두었다. 영상 중간 중간 제품의 제형을 나타내는 컷을 넣어, 영상의 퀄리티를 더했다.

메인 영상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씬.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취지와 헤이즈의 인삿말, 촬영장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브랜드와 프로젝트 전반의 톤앤매너에 맞추어 촬영 및 편집하였다.

Project Details

Project:

[맥] 15 Shades of Heize

Client:

Date:

2018/02/01 ~ 02/14

Budget, 2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Mac 과 HEIZE의 콜라보로 출시된 HEIZE KIT의 출시를 알리고, 신제품 컬러와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2) 지면 및 매장용으로 사용할 광고컷 제작
3) 제작된 콘텐츠의 유튜브 범퍼 광고 운영

Goal

1) HEIZE KIT를 사용한 매력적인 HEIZE의 룩을 통해, 신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판매 촉진
2) Youtube 6sec bumper AD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운영

Target Character

뷰티 트렌드 및 신제품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30대 여성 소셜 유저.

Solution

티저, 메인필름 2종, 비하인드씬등 4종의 영상 콘텐츠 제작, 광고사진 2착장 촬영

보그, 더블유, 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7종 14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34.4%)

1,732,968

REACH

596,725

ENGAGEMENT

*Updated: 2018.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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