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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아후아(TROIS ROIS)

Mini Fashion Films

삶의 재미를 추구하며 즐기는 브랜드 타깃에게 뚜아후아(TroisRois) 주얼리와 함께 혼자 즐기는 생일을 컨셉으로 이야기를 전달.
생일은 꼭 모두와 함께 즐겨야 하는 걸까? 예측하지 못한 반전된 이미지를 통해 혼자만의 잊지 못할, 달콤한 생일 파티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화려한 연말, 비비드한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뚜아후아의 무드를 흥미롭게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진행. 시끌벅적, 많은 사람들 속에 잔잔한 반전의 무드로 그녀의 미묘한 외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모든 물건은 3개씩 컬렉팅 하는 그. 세 가지 물건, 그것을 소유한 그는 무슨 생각을 할까? <세 명의 왕>을 메타포로 하는 브랜드 ‘뚜아후아’ 특성을 살려 유니섹스 주얼리를 착용한 손동작과 3개, 3개, 3개의 소품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알 수 없는 흥미로운 실험을 하는 그. 그는 무슨 생각으로 무엇을 표현하고 싶어서 고민하는 걸까? ‘그의 실험실’을 컨셉으로 ‘뚜아후아의 FUNNY ILLUSION’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즐거운 환상이라는 테마로 위트 있는 감성을 표현)

연말 파티 컨셉. 파티의 순간을 뚜아후아 톤앤매너에 맞는 매혹적이고도 감각적인 느낌으로 풀어낸다.

Project Details

Project:

뚜아후아 Concept mini films

Client:

뚜아후아(TROIS ROIS)

Date:

2016/08/29 ~ 12/29

Budget, 21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 확립 및 인지도 제고

Goal

브랜드 제품 및 컨셉을 반영한 주목도 높은 영상으로 소셜 오디언스의 관심도 제고

Target Character

본인만의 개성이 뚜렷하고 자기 표현이 확실한 2030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11종 & 11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VIDEO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은 광고운영을 통해 추가 노출하였음

Result

뚜아후아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4,617,569

REACH

957,743

ENGAGEMENT

*Updated: 2017.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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