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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타면세점

Happy Holiday Project

‘YOUNG’하고 ‘FUN’한 두타면세점의 이미지를 위트 있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
두타면세점에서 쇼핑한 아이템의 포장을 풀어 여행용 캐리어에 차곡차곡 예쁘게 채워 넣은 뒤, 홀가분하게 떠나는 내용. ‘두타면세점에서 쇼핑하는 즐거움’을 중독성 있고 재미있는 테트리스 게임에 빗대어 보여주었고, 교차편집을 통해 리듬감을 세련되게 풀었다.

‘YOUNG’하고 ‘FUN’한 두타면세점의 이미지를 위트 있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
‘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인 두타면세점’을 컨셉으로 아이린, 이호정 두 모델의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담았다. 재치 있는 소품 세팅과 함께 심플한 배경을 사용함으로써 모델들의 연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1초 미만의 짧은 컷들을 연속해서 빠르게 보여주는 감각적인 편집 기법을 사용했다.

‘YOUNG’하고 ‘FUN’한 두타면세점의 이미지를 위트 있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
카운트다운을 기다리는 설렘 가득한 이어엔드(Year-End)파티를 컨셉으로 두타면세점에서 쇼핑하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두타면세점의 시그니처인 핑크를 메인 컬러로 파티 세트를 구성했다. 근사하게 드레스업한 두 모델이 선물 상자를 열어보면 다양한 트렌디 아이템이 나오는 모습을 세련된 음향 효과(종소리, 샴페인 부딪히는 소리 등)로 극대화했다.

Project Details

Project:

두타면세점 Happy Holiday Project

Client:

두타면세점(DOOTA DUTY FREE)

Date:

2016/11/25 ~ 12/23

Budget, 4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두타면세점을 ‘트렌디하고 핫한 쇼핑 플레이스’로 포지셔닝
2) 두타면세점 마이크로사이트 및 소셜 채널 활성화

Goal

‘두타면세점’의 차별화 된 이미지 형성 및 소셜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채널로의 잠재 고객 유도

Target Character

쇼핑에 관심이 많고, 연말 해외 여행을 앞둔 2030 소비자

Solution

SNS 콘텐츠 10종 & 13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화보, 메인 영상, 미니 영상, FB캔버스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더블유> 각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sult

두타면세점 Holiday Project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517,661

REACH

677,847

ENGAGEMENT

*Updated: 2016.12.27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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