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셀럽인 아이린, 이호정의 쇼핑 모습과 함께 트렌드세터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두타면세점’에 입점되어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두타면세점을 ‘트렌디하고 핫한 쇼핑 플레이스’로 인지하게끔 함
뉴욕으로 떠나는 패션 셀럽 아이린의 쇼핑타임
휴양지로 떠나는 자유분방한 모델테이너 이호정의 쇼핑타임
Project Details
Project:
두타면세점 프로젝트
Client:
두타면세점(DOOTA DUTY FREE)
Date:
2016/08/08 ~ 08/29
Budget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두타면세점 모델인 ‘아이린, 이호정’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Goal
패션 셀럽을 메인으로 하여 ‘두타면세점’을 트렌디하고 핫한 쇼핑 플레이스로 포지셔닝
Target Character
패션 및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해외 여행을 앞두고 있는 2-30대
Solution
SNS 콘텐츠 11종 & 13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브랜드 필름(3종), 미니 영상, 카드뉴스, 웹/모바일 기사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더블유>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두타면세점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515,902
REACH
476,528
ENGAGEMENT
*Updated: 2016.09.02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WEB/MOBILE SITE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