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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MMER BLOW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시즌 이슈를 살려 상황별로 소개한 프로젝트. 드라이어와 관련해 여름에 겪을 수 있는 일상 속 에피소드를 반전 포인트와 함께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주 타겟층인 2030 여성은 물론 아이와 반려동물까지 고려한 넓은 타겟 설정 역시 다른 프로젝트와 다른 점. 일상에 밀접했으면서도 심플한 세팅을 활용해 세련된 비주얼을 강조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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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자체 제작한 언박싱 영상. 스톱모션을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구성품 요모조모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2D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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