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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 슈퍼소닉

특별한 선물, 특별한 하루

“꽤 괜찮은 헤어 드라이기를 선물한다는 것” “이 선물을 통해 너와 내가 만들 작은 추억을 준비했다는 것”

사랑하는 이를 위해 준비하는 특별한 하루야 말로 완벽한 선물 아닐까? 평소와 조금은 다른 데이트를 하는 오늘날의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연인들을 위해 다이슨 슈퍼소닉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나가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컨셉의 영상으로 담아낸다. 다이슨 슈퍼소닉을 선물한다는 것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면서 Gift season에 쏟아져 나오는 화려한 선물 중 후회 없는 선택이 될만큼 완벽한 하루를 선물할 #다이슨 슈퍼소닉 을 보여준다.

즐거운 경험을 선물 하고싶은 남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준비한다! 그가 선물하고 싶은 로맨틱한 하루는 어떨지 궁금하게하는 티징 컨텐츠

메인영상의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활용하여 다이슨 슈퍼소닉 제품만의 <테크적인 장점>을 키워드로 보여주는 푸티지 콘텐츠

메인영상의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활용하여 다이슨 슈퍼소닉 제품만의 <테크적인 장점>을 키워드로 보여주는 푸티지 콘텐츠

Project Details

Project:

[다이슨] a Super Gifty Day

Client:

다이슨

Date:

2018/02/05 ~ 03/09

Budget, 25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있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타깃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 전달
2) ‘연애’, ‘선물’ 등에 관심이 있는 소셜 유저에게 제품의 의미 전달

Goal

Gift season을 맞아 다이슨 슈퍼소닉을 ‘선물’하게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

Target Character

기프트 시즌 ‘소중한 추억’ (Priceless Memory)의 의미를 전하는 감각적 & 트렌디함

Solution

메인 브랜드 필름, 미니영상 등 5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 <더블유>, <지큐>, <얼루어>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9회 포스팅 진행.

<보그>페이이스북 게시물에 대한 전략적 광고운영 집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77.7%)

3,302,575

REACH

2,567,094

ENGAGEMENT

*Updated: 2018.03.0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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