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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S Project

Read My Lips

Read my lips – Highlight
NARS 시그니처 제품인 ‘립펜슬’을 다른 방식으로 다뤄보고자 하는 고민에서부터 출발했다. 립펜슬 각각의 이름을 주제로 하여 연상되는 감정을 먼저 찾고 이야기를 붙여 20~30대 (솔로)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의 에피소드를 만들었다. ‘Read my lips’라는 메인 theme처럼 제품명을 감성적으로 읽고 해석해 각 제품의 대중적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보고자 했다.

Episode #1. Dirty mind
커플의 달달함을 보며 부러워하기보다 싸우는 커플을 보고 우월감을 느끼는 심술궂은 본성.
‘화이트데이는 달달함 뿐?’이라는 질문으로 화이트데이의 주인공인 커플의 입장이 아닌 솔로의 쿨함을 드러낸다.

Episode #2. Get off
한 순간에 뿅 가다!
기다리던 그냥 아는 동생이 멋진 남자가 되어 내 앞에 나타난다면……

Episode #3. Let’s go crazy
미쳐보자! 미쳐볼 수 있는 기회는 생각지도 않을 때 온다.
아무도 없는 거리에서 미친 듯이 춤춰보고 싶은 건 누구나 한번쯤은 있지 않을까?

Episode #4. Endangered Red
가지고 싶은 마음에 긴장이 오가는 그 아슬아슬한 순간!
하지만 여유를 가지고 더 주도적으로 움직이는 건, 빨간 입술의 여자다.

Episode #5. Lonely heart
마음에 드는 남자는 왜 늘 여자친구가 있는 걸까?

Episode #6. Unspoken
하지 말아야 될 말을 해본 적이 있나? 하지 말아야 될 말을 해서 말을 잃어 본 적 말이다.

Episode #7. Famous red
꼭 그 옷을 입었을 때 또는 꼭 그것을 발랐을 때 참 잘 어울린다는 말을 들으면

Episode #8. Pussy control
은밀한 밤, 그 남자보다 더 달아올라 내가 확 점령해버리고 싶은 그 순간

Mini video #01.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의 발색 및 제품별 특징을 강조해주는 정보성 2D 콘텐츠.
발색 실사를 사용하는 대신 2D 디자인을 활용해 제품별 발색과 특징을 전달하였다. BGM 사용을 과감하게 덜어내고, 효과음만으로 집중도를 높여 깔끔한 톤앤매너를 살려낸 것이 포인트.

Mini video #02.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의 발색 및 제품별 특징을 강조해주는 정보성 2D 콘텐츠.
발색 실사를 사용하는 대신 2D 디자인을 활용해 제품별 발색과 특징을 전달하였다. 각 제품의 컬러를 각인 시키기 위해 컬러풀한 배경과 2D 디자인 효과를 주어 제작하였다.

Mini video #03.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의 발색 및 제품별 특징을 강조해주는 정보성 2D 콘텐츠.
해당 제품과 관련된 메인 필름을 활용한 푸티지 필름(Footage AD)으로, 제품의 특징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친근한 구매포인트를 전달한 것이 특징.

Mini video #04.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의 발색 및 제품별 특징을 강조해주는 정보성 2D 콘텐츠.
새로 출시된 뉴 쉐이드 10가지 제품을 한번에 보여줌과 동시에, 각 제품별 색상과 제품명을 보기 쉽게 전달하는 것을 메인으로 제작하였다. 립펜슬의 특성을 살린 디자인 효과와 속도감, 그리고 BGM이 흥미로움을 더한다.

Project Details

Project:

나스(NARS) Read My Lips

Client:

나스(NARS)

Date:

2017/03/14 ~ 04/19

Site:

www.narslove.co.kr

Budget, 39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메인 타깃 층(2030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통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Goal

2030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인 ‘연애’를 주제로, 공감할 수 있는 시리즈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및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형성

Target Character

색조 제품에 관심이 많고 ‘연애’, ‘사랑이야기’를 좋아하는 2030 여성

Solution

SNS 콘텐츠 16종 & 18회 포스팅
1) 콘텐츠 유형: 마이크로 시리즈 영상(8종), 하이라이트 영상, 제품 중심의 서브 영상(4종), Article(웹 기사) + 프로젝트 사이트 기획/제작
2) 진행 채널: <보그>, <얼루어> 각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보그> 웹/모바일 사이트

Result

나스 Read My Lips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는 좋아요, 댓글, 공유, 영상 조회수를 합한 수치)

3,763,622

REACH

996,935

ENGAGEMENT

*Updated: 2017.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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