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Cartier Project

Tank 100th anniversary

탱크 워치 탄생 100주년 이슈를 알리며, 우아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간결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탱크의 스토리, 컬렉션들을 이미지컬하게 소개한다. 그 혁신적인 모든 탱크를 만날 수 있는 메종 청담 까르띠에까지!

#1 Tank 100th anniversary
탱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탱크 워치 탄생 100주년 이슈를 알린다.

#2 Maison Cheongdam 무빙포스터
까르띠에 탱크 워치의 아이코닉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까르띠에 메종 청담에 대한 정보를 무빙 포스터 형식으로 효과적으로 담아낸다.

#3 Tank is universal – Seoul
우아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간결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탱크의 유니버설 스토리를 이미지컬 하게 보여준다.

#4 Maison Cheongdam 촬영영상
까르띠에 메종 청담의 내/외부를 보여주며, 탱크 워치에 관한 흥미로운 그래픽 요소를 함께 구성해 소셜 유저들이 까르띠에 메종 청담을 찾아가고 싶게끔 흥미롭게 공간을 담아낸다.

#5 Cintree
스켈레톤 무브먼트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까르띠에 탱크 상트레의 디테일을 보여준다.

#6 Tank Louis Cartier
다이아몬드 세팅 샤프트의 장식과 함께 까르띠에의 아이덴티티로 완성된 탱크 루이 까르띠에 만의 매력을 그래픽적인 요소로 활용하여 이미지컬하게 구성한다.

#7 Americaine Steel
탱크 아메리칸 워치 이미지와 함께 볼드한 타이포와 무빙으로 스틸의 고급스러움과 날카로움,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탱크 아메리칸 워치의 아이덴티티를 풀어나간다.

#8 TANK FRANCAISE
스틸 소재와 다이아몬드 세팅을 결합한 까르띠에의 자유분방한 도전인 탱크프랑세즈 워치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대담한 디자인으로 풀어낸다.

수십 년을 거쳐 100주년을 맞이하기 까지, 세기를 관통하는 탱크만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지켜나가면서 현대적으로 변모한 탱크워치의 비쥬얼 아이덴티티.

#1 Signature Design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모던함이 돋보이는 탱크만의 매력을 그래픽적인 요소로 보여준다.

#2 Tank is a design
탱크의 디자인적 쉐입 전체를 TANK Is tank , Tank is a design 의 메시지와 함께 조형적으로 풀어낸다.

#3 Contemporary/Modern
수십 년을 거쳐 100주년을 맞이하기 까지, 디자인과 스타일을 지켜나가면서 현대적으로 변모한 탱크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4 100 years of iconic tank
100년 동안 변함없는 탱크만의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2분할 형식을 통해 연도와 함께 흥미롭게 구성한다.

#5 Tank timeline
탱크 컬렉션이 시대별 흐름에 따라 세기를 관통하는 탱크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변해왔음을 표현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뛰어난 예술적인 안목을 지닌 이들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탱크와 셀레브리티와의 이야기들.

#1 TANK is a state of mind
남녀노소, 시대불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탱크를 보여준다.

#2 TANK & Celebrities
뛰어난 예술적인 안목을 지닌 이들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탱크와 셀레브리티와의 이야기로 구성한다.

#3 TANK IS A LEGEND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탱크와 셀레브리티들을 보여준다.

#4 Andy Warhol
태엽도 감지 않은 채 탱크 워치를 착용한 앤디워홀을 팝 아트의 톤앤매너를 살려 흥미롭게 구성한다.

#5 JC Castelbajac
탱크 워치에 대한 정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찬사를 보낸 프랑스 디자이너인 장 샤를르 드 카스텔바작의 이야기를 그의 일러스트와 함께 감성적으로 풀어낸다.

Project Details

Project:

Tank 100th anniversary

Client:

CARTIER

Date:

2017/09/11 ~ 10/20

Budget, 50

1억

2억

3억

*기획 및 제작, 매체비 포함

Brand Needs

1) 잠재고객에 대한 브랜드 이슈 인지제고
2) 100주년의 이슈를 보다 컨템포러리한 브랜드로써 인지 시키기 위한 콘텐츠 개발

Goal

TANK 탄생 100주년이라는 브랜드 이슈를 다각화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소셜 유저와의 접점 극대화

Target Character

시계 / 주얼리에 관심이 많은 2535 소셜 유저

Solution

2D 모션 그래픽 영상, 스케치 영상, SNS 콘텐츠 등 22종의 콘텐츠 제작
<보그>, <더블유>, <지큐>의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및<보그>, <지큐> 웹/모바일 사이트 를 통해 총 32회 포스팅 진행

Result

해당 콘텐츠는 소셜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래와 같은 도달과 참여를 이끌어 냄 (Engagement Rate 21.4%)

4,860,181

REACH

1,038,797

ENGAGEMENT

*Updated: 2017.10.25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



 Previous  All Works Next